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현 다이어트 전후 전격분석!

Diet 다이어트

by keybox7 2019. 11. 22. 14:07

본문

 

설현 다이어트 전후 전격 분석에 들어가겠습니다. 

설현 본인이 직접 다이어트에 비법을 대공개 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설현은 과거 원래 통통했기 때문에 많은 이들에게 더욱 다이어트의 관심을 받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상으로 떠도는 움짤 사진 이며 설현 다이어트 전후 비교 사진은 이미 널리 알려진바 있습니다. 

 

 

 

 

설현은 비율이 좋고 엉덩이가 이쁘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런데  신이 내린 몸매가 아니라는 점이 포인트 입니다. 

혹독한 관리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설현은 알고보면 노력파입니다.

 167센티에 47킬로 그램이다. 그의 몸매는 그저 명품이라고 이야기하고 CG같은 몸매라고도 불리웁니다. 

 

 

 

 

 

 

 

다이어트 전 설현 

2015년도에 통신사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는데 그때 완벽한 몸매가 이슈가 되어 전국 입간판 도난사건이 나면서 웃지 못할 헤프닝이 벌어졌습니다. 과거에도 이목구비가 있었지만 어깨와 일자 허리 허벅지 볼살 이런것들이 관리가 되지 않았고 아이돌 사이에서는 뚱땡이 였습니다.  소속사에서는 그녀를 가만히 놓아둘리가 없죠.  적당한 스트레스가 업무에 효율을 가져다 주는 것처럼 소속사의 압박이 끝내는 효과가 있었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사람마다 살이 좀 붙은게 예쁜사람이 있고 살을 빼도 예쁘게 빠지는 유형이 있기 마련인데 설현같은 경우는 후자에 해당합니다. 

 

 

 

다이어트 전

 

다이어트 후

 

설현이는 어떻게 살을 뺏을까?

설현의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합니다.

지금의 몸매를 갖 위해 레몬 디톡스, 덴마크 다이어트, 해독주스등 온갖 방법을 시도했지만 번번히 실패했습니다. 

평소에 즐겨 먹던 피자와 치킨을 과감히 포기했고, 고구마 닭가슴살 달걀위주의 저칼로리의 위주의 식단만 섭취했습니다. 

그리고 노래와 춤 연습중 허기가 지고 배가 고플땐 토마토로 배를 채우는 지독한 과정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은 식이요법뿐만이 아니라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필라테스와 헬스를 했고, 헬스트레이너에게 일대일 지도를 받고 하루도 빠짐 없이 운동을 했습니다. 

매일 아침 저녁 몸무게를 재면서 긴장을 늦추지 않은 것도 한가지 팁입니다.  철저한 식단과리와 꾸준한 운동으로 지금의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 낸 설현이 정말 대견합니다. 

 

 

설현 몸매 관리 비법 그녀가 자주 했던 운동은 뭔가요?

첫번째 운동 데드리프트 

두번째 케이블 크로스오버 

세번째 TRX런지 

 

 

데드리프트
케이블 크로스오버
케이블 크로스 오버
TRX런지

 

앨범작업 없을때 평소에 먹는건 먼가요?

설현은 지민과 매니져분 이렇게 돼지같이 먹는 모임이 있습니다. 

일명 돼지 모임인데 다이어트를 특별히 신경쓰지 않을때는 돼지모임에서 즐거움을 나눕니다. 아마도 치딩데이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모임명을 보아서도 알수 있듯이 고기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설현은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이 아닙니다. 소속사 관리를받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체중과, 식단보고 하지만 제대로 보고를 한적이 없지요

그리고 보통 출연전에 의상입고는 먹지 않아야 정상입니다. 옷 맵시가 나지 않고 배가 나오기 때문이지요 그러데  설현은 의상입고 안입고, 어떤 장소에서도 상관이 없습니다. 너무 먹는걸 좋아하고 먹는 입은 엄청 큽니다. 

 

 

 

 

 

아이돌이 가장 효과본 다이어트 식단은 무엇인가요?

역삼각형 식단 다이어트, 1200칼로리 다이어트, 1 1 다이어트 다양하게 있지만 단연 원푸드 다이어트가 아이돌에게 가장 효과적이었던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이돌은 먹는 시간이 대중이 없고 스케줄때문에 식사시간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먹을수 있을때 

 먹어야한다는 생각이 많습니다. 그래서 먹을수 있는 시간이라면 무리하게 먹는 모습을 종종 보곤합니다. 

 

 

 

[ 많이 본 관련 기사 ]

- 홍윤화 다이어트 집중분석! -

- 이국주 다이어트 어떻게 하는거야? -

 

 

다이어트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