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휘성 다이어트 무조건 빠지긴 하는데?

Diet 다이어트

by keybox7 2019. 11. 27. 20:18

본문

휘성다이어트 무조건 빠지긴 하는데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 내용이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휘성은 댄서 출신입니다. 춤을 정말 추는데 사실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런데 한번씩 춤이 나오면 정말 춤꾼인걸 알게 되죠 휘성 댄스 만큼이나 놀라운게 휘성다이어트 입니다. 

한 라디오 방송에서 휘성은 2주동안 8킬로그램 뺏다고 이야기를했고 2 동안 30킬로를 감량해 팬들에게 놀라움을 전한적이 있습니다. 

 

 

 

 

2주동안 8킬로그램 뺏습니다. 

어떻게 하면 주동안 8킬로그램 뺄수 있죠 ? 단순하고 탄수화물 줄이고 근육량 늘리는 거예요 

먹는거는 아예 양념을 먹질 않아요 그리고 배출이 중요한데 배출을 도와주는 식품을 먹어요 그리고 정말 배고플때 도와줄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해요. 저는 그게 아몬드에요 그리고 몸을 속이는 전략도 필요해요 한번에 확 먹는 날이 있는데 그렇게 하면 몸이 다이어트가 끝날줄 알고 긴장을 풀거든요.  몸을 속이는거죠 이렇게 하면 무게가 줄어들어요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

이렇게 다이어트를 하는것은 3 활동 하려고 하는거예요.

다른 사람이 들으면 3 활동하려고 다이어트 이렇게 하는것은 아쉽네요

 

 

휘성 13 다이어트

말그대로 13 동안 하는 다이어트 입니다. 운동방법으로는 1 운동장 40바퀴 8킬로미터 정도 됩니다. 

줄넘기는 3천개로 30 정도 됩니다. 웨이트 40, 스트레칭 20 

 

 

식단 

아침반식, 점심 사과반개, 저녁은 먹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운이 없어 일찍 취침하는게 좋습니다. 

 

효과 결과

13일 하게 되면 22킬로그램 에서 20킬로그램 정도는 감량이 되고 하루에 1킬로그램 정도 감량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휘성 13 다이어트는 강도높은 단시간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나 운동에 익숙하지 않는분들은 쉽게 몸이 힘들어하거나 부작용이 올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찾는게 중요하고 휘성 다잉어트는 휘성에게 맞는 다이어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부작용으로 인한 변형된 휘성 다이어트 도전

다이어트를 무리를 하면 부정출혈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어떤이들에게는 하루에 2만보 걷는게 쉬울수도 있지만 무게가 많이 나가는분들에게는 무리일수도 있습니다. 

무릎 발바닥에 무리가 갑니다. 너무 안먹고 부정출혈을 하니까 빈혈이 많이 옵니다. 1일 1식이 익숙하지 않으니까 무기력하고 먹은게 없으니까 누워있고 신경이 예민해 집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하루만에 3킬로그램이 빠지긴 했는데 이게 수분이 빠진것인지 아니면 근육인지 체지방인지 .. 어떤것이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휘성다이어트는 맞는분들에게 추천하고 부작용이 있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안맞는 분들에게는 정석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마음만 먹는다고 성공하지는 않습니다. 휘성버젼 같은 경우에는 다이어트가 되면서 영혼까지 같이 빠지기도 합니다. 건강한 분들만 도전 권합니다. 

 

 

  1. 1일 1식은 지키데 운동량은 조절해서 하루2만보 걷기
  2. 식단조절이 중요한데 먼저 냉장고 한칸을 비웁니다. 그동안 사왔던 것들은 한칸에 몰아 둡니다. 냉장고 한칸을 다이어트에 필요한 것만 채웁니다. 
  3. 생리가 끝나고 다음주가 다이어트 황금기라고합니다. 시기를 잘 고르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함께 본 관련 기사]

설현다이어트 전후 전격분석!

홍윤화 다이어트 집중분석!

이국주 다이어트 어떻게 하는거야?

고경표 다이어트 겨우 이거야!

김동현 다이어트 운동없는 식단

 

 

변형된 휘성 다이어트 효과는 뭔가요?

다이어트 를하니까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여드름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또 기름기가 줄었고 피부가 전체적으로 좋아졌어요. 완전 초절식은 아니고 절식을 하는것보다 어느날은 활기가 있는 날이 있어요 그때 운동을 한시간 정도 했는데 땀을 제법 흘렸어요 그렇게 땀을 흘리고 다음날 체중을 보니까 보통날보다 훨씬 많이 빠진거예요 땀을 흘리는게 도움이 많이 된다는걸 알게되었어요. 그리고 기운있는 날만 운동하는게 아니고 기운 없는 날이어도 한시간 아니고 10분이라도 도움이 많이 될거라 시점에서는 생각이 들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